본문 바로가기
조선팔도 이슐랭!

[잠실맛집] 롯데월드몰 차돌마라탕 맛집 Cha.R 잠실 차알

by suzy-thetraveler 2020. 12. 3.


잠실 롯데월드에 있는 식당들 중
제 기준 Top5안에 들어가는 마라탕 맛집
차알 Cha.R입니다.

사실 마라탕은 차알밖에 안먹어봐서
다른 마라탕이랑 비교는 못해보지만,
너무 맛있어서 정말 좋아하는 음식점입니다!

차알은 알고보니 체인점이어서
다른 대형 쇼핑몰에도 많이 있긴 하더라구요!

저는 둘이서 가면
항상 세트2번을 시켜요.

3~4명은 세트3번이 좋아요!



세트 2번의 구성은
볶음밥, 마라탕, 유린기, 탄산음료
이렇게 되어있고
가격은 23,800원입니다!

항상 제일 먼저 나오는 볶음밥!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불맛 제대로예요!

밥도 고슬고슬하고 일반 배달 볶음밥맛이아니라
중화식당 볶음밥맛!

뭔지 아시나요...ㅎㅎㅎ



그리고 곧이어
메인 메뉴인 차돌 마라탕이 나와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리뷰쓰려고 네이버에 검색을 잠깐 해보니
맛이 바꼈다는 사람도 있었는데
저는 거의 1년간 가봤지만
잘 못느꼈어요...!

일단 체인이니까 평타이상은 합니다!

되게 매콤한데
못먹을 정도의 매움은 아니예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보통 마라탕이
이것보다 매운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매운거 잘 먹진 못하는데
이건 먹을수 있어요!

맛잇게 매우어요...
맴맴...




사이사이에 고추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잘못먹었다가 목타는줄...
고추는 웬만하면 드시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

면발이 완전 탱글탱글하고
안에 야채들도 신선함이 느껴져서
맛있어요!

그리고 저 그릇도 맛에
한 몫을 하는것같아요
그릇 넘 귀엽지않나요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유린기!

여기 유린기는 바삭하면서
달콤하고 새콤한 무겁지 않은 간장소스?에
묻혀져서 나와요!

냠냠 먹다보면 금방 없어지는
유린기 너도 결국 치느님

짱맛!

옆에 같이 주는 양배추 샐러드도 아삭함을 줘서
유린기랑 정말 잘어울려요.

생각해보니 소스맛이
오리엔탈샐러드 소스느낌인 것 같기도...!?




세트2번 구성샷!!

이렇게 두명이서 먹으면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마라탕 먹고 매우면 볶음밥 먹고
볶음밥먹고 심심하면 유린기 먹고
달콤한 유린기먹고나면 매운 마라탕 먹고

이러다보면 끝
ㅋㅋㅋㅋㅋ

진짜 계속 구미를 당기게 하는 맛으로
구성이 좋고 넘 맛있어요!




특히 이 마라탕은 정말
주기적으로 생각나서 먹어줘야하는 음식입니다.

차돌은 신의 한수..,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서 그런지 다른 식당은 가끔 비어있어도
차알은 항상 가득차 있더라구요!

맛집을 모르겠을땐 그냥 사람 많은 곳이
역시 맛집의 지표!
ㅎㅎㅎ


~


아 포스팅하니까
또 먹으러 가고싶다....


위치는
롯데월드몰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있습니다.
(h&m키즈 맞은편)

영업 시간은
11:00 ~22:00이지만
15:00 ~16:00은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는 21시까지라고 하네요!

지하1층쪽이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 모여있는 듯하네요.

저번 포스팅에 썼던 반미도 바로 옆에 있으니
꼭 한 번 가보세요!!




그래서 조선팔도 이슐랭의 별점은?

⭐️

우와 짝짝짝!
별 한개 입니다~

마라탕도 맛있지만
다른 중화음식, 유린기나 제너럴치킨도
정말 맛있었거든요.

주변에 계신 분들은 한 번은 가볼만한 것 같아요!

체인점이 생긴 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

달달하고 맛있는 미국식 중화음식이 먹고싶다면?
친구와 먹을만한 음식점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별 1개: 맛있으며 가까이 있다면 꼭 가봐야할 식당
-별 2개: 맛이 훌륭하며 거리무관 찾아가볼만한 식당
-별 3개: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꼭 시간을 내서 가봐야할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