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팔도 이슐랭!

[담양카페] 담양 베이커리카페 몽에뚜와르 단청제빵소(+한옥 최고 이쁨)

by suzy-thetraveler 2020. 12. 4.

안녕하세요!
조선팔도 이슐랭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담양 맛집으로 소개했던
떡갈비집 단청의 바로 옆에 붙어있던 카페
몽에뚜와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옥이 정말정말
아름다운 카페에요!

내부도 잘 꾸며놔서 아기자기하게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는 진짜 코스가 환상적이예요!!

단청에서 떡갈비 냠냠 먹고 바로
옆에 이쁜 한옥카페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

가는 길내내 셔터를 누르게 만드는
한옥의 모습이예요.

광주나 순창에 사시는 분들은
담양이 워낙 가까우니
데이트 코스로 오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단청에서 나오면
이런 정자?가 있고
물이 졸졸 흐르는 연못이 있습니다!

날씨만 춥지않았다면 저기서 먹는게 좋을텐데
이제 겨울이라 야외에서 먹다가는
손과 입이 얼어버릴 수도 있어요...

근데 뷰는 정말 이쁘지 않나요?!

여기는 생활한복 좋아하시는 분들이 와서
밥먹고 사진찍고 가기도 넘 좋은 것같아요.

제가 한 때 한복에 빠진적이 있어서
생각이 났습니다
ㅋㅋㅋㅋ



안의 내부 사진이예요.

위에 연꽃조명은 단청의 조명과 똑같네요!

같은 집에서 하는 건가 봐요!

몽에뚜와르는
빵 종류가 정말 많아요.

일반 빵부터 마카롱, 케익까지
모든 종류의 빵이 있었는데
제가 고르고 먹느라 바빠서
빵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했네요
ㅠㅠㅠㅠㅠ

가격은 4천원에서 5천원대였던 것같아요.
크기가 큰 대신
가격이 착하진 않은듯해요.

제일 맛있었던건
크림치즈가 들어있었던
아기궁둥이빵 이던가?
그게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쫄깃쫄깃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여기 인테리어가 완전
인스타 사진찍기위한 재질
^^;;
ㅋㅋㅋㅋㅋㅋ

친구들도 사진 엄청 찍고 갔어요!

저렇게 빵을 많이 샀는데
빵사진이 하나도 없다니...
ㅋㅋㅋㅋㅋ

아 여기는 베이커리와 연결되어있는
테이블만 있는 공간이예요!

끝에 보이는 곳에서 빵을 고르고 계산한뒤에
여기서 먹어도 되고
저기 안에도 자리가 있긴해요.

근데 이쪽이 훨씬 테이블이 많고
널찍했어요!

데이트나 친구들과 가기 정말 좋은 곳이예요.

부모님도 데려가시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ㅎㅎ




위치는
전남 담양군 수북면 한수동로 524
입니다.

오픈시간은
10:30 ~ 22:00
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