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팔도 이슐랭!

[청라맛집, 인천맛집] 빠레뜨한남 꾸덕꾸덕한 최고의 파스타맛집

by suzy-thetraveler 2021. 2. 20.


친구가 직장때문에 청라로 이사를 와서 집들이겸 처음 놀러왔어요!
친구도 이사를 온지 얼마안되서 뭘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우연히 빠레뜨한남이라는 파스타 맛집을 알게됐어요.

알고보니 여기가 체인점더라구요! 가까우면 꼭 한 번씩 가보세요!!


한남 이름을 가진 식당이라그런가 가격이 싸진 않아요ㅠㅠㅋㅋㅋ
다들 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빠레뜨 파스타랑 오므라이스랑 대창덮밥을 시켰어요!

사실 처음엔 파스타랑 오므라이스만 시켰는데 양이 작아서 먹다가 중간에 대창덮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여자 2명이 먹었을 때 이렇게 느꼈던 거라 남자가 간다면 양이 정말 작을 수도 있어요.
3메뉴를 시켰을 때 딱 배불렀어요!



빠레뜨 파스타입니다!
가격은 15,000원!

저 위에 노른자가 한 킥이었던 것같아요.
파스타가 엄청 쫀득쫀득 쫄깃쫄깃?한 식감이 있고 꾸덕꾸덕한 치즈맛과 빨간 향신료덕에 느끼하지않았어요.
결론은 진짜 맛있었어요...!



이건 섞었을 사진인데 확실히 섞으니까 양이 작아보이죠!

양이 많진 않았어요... 가격도 비싸고... 근데 맛있어요ㅠㅠ!!!!
그래서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오므라이스가 곧이어 나왔습니다.
가격은 12,000원!

오므라이스도 맛있었는데 파스타만큼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오므라이스는 특히 하얀 크림소스가 맛있었고 일반 카레는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여기는 무조건 파스타를 시켜하는 식당입니다...!!


친구가 자르는걸 실패했어요...ㅋㅋㅋㅋ
살짝 긁었으면 더 이쁘게 됐을것같은데ㅋㅋㅋ

계란이 굉장히 부드러웠고 크림소스랑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카레 소스만 좀 더 보완하면 좋을것같았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당.
약간 집밥 카레느낌이었어요ㅋㅋ



그리고 먹다가 배가 안차서 추가주문한 대창덮밥!
아 이거 진짜 맛있어요...

불맛이랑 소스맛이 입혀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도 노른자가 있는게 한 수인 것 같아요.
대창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소스양념에 직화로 한 게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노른자가 터져서 더 고소하고 맛이 더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아 쓰다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ㅠㅠㅠ



육회파스타도 팔던데 한 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대표 메뉴인 빠레뜨 파스타는 진짜 맛있었고, 특히 꾸덕꾸덕한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추천해요.
오므라이스도 아기들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대창덮밥은 작은 사이즈로 나오는데 하나로 식사를 하실거면 큰 사이즈로 시키시는걸 추천드려요!

서울가서도 체인점보이면 한 번씩 갈 것같아요.
파스타가 진짜 쫀득쫀득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꼭 드셔보세요~!

위치는
인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22 풍림 엑슬루타워 A동 142, 143호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1:00/ 평일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이라고 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