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팔도 이슐랭!

[청라맛집, 서인천맛집] 레트로느낌 가득한 냉동삼겹살 맛집 북성회관 후기

by suzy-thetraveler 2021. 2. 24.

청라에서 놀다보니 식당을 여러군데 들리게 됐어요.
청라가 유명한 체인점들이 많아서 진짜 맛집이 많아요.

여기는 따로 찾아본 곳은 아니고 지나가다 괜찮아보여서 들어갔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알고보니 여기도 인기가 검증된 체인점이었습니다!



옛날 가게 느낌 가득하네요ㅋㅋ
요즘엔 일부러 옛날 식당느낌을 내는 인테리어를 하더라구요!
확실히 식당은 모던식 인테리어보다 이런 인테리어의 식당이 더 맛있어보이는 경향이 있는것같아요.

 

 

오랜만에 냉동삼겹살도 먹고 싶어서 들어갔습니다.



안에도 너무 이쁘게 해놨어요!
옛날 할머니집처럼 해놨는데
다만, 바닥은 그냥 시멘트라서 차가워요.
그래도 사진 찍기가 너무 이쁠 것 같아서 여기에 앉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깨알같은 파리채와 효자손,,,
자개장갬성,,,ㅋㅋㅋ



이게 가격표인데 진짜 싸죠!
여기는 고기도 맛있긴한데 고기보다는 다른 사이드 메뉴로 배불리게 되는것같아요ㅋㅋㅋ
심지어 컵라면도 있는걸 보고 너무 놀랐어요ㅋㅋ

컵라면 가격도 편의점이랑 그렇게 다르지않고 다른 사이드메뉴들도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냉동삼겹 5인분이랑 비빔쫄면 하나를 시켰습니다!

비빔쫄면을 사진을 못찍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밑반찬 구성이예요!
저 재료들이 나중에 다 볶음밥재료로 쓰이더라구요!
볶음밥 생각에 조금씩 남겼었는데 볶음밥을 시키니까 이미 섞어진 밥이 오더라구요ㅋㅋㅋ

 


저희처럼 하지마시구 양껏 드시면 됩니당!!!



짜잔~ 랭동삽겹살 등장!
근데 저렇게 은박지위에하면 발암물질 생긴다는 뉴스를 본 것 같은데 이건 괜찮은가??... 하면서 먹었어요!
이건 기존에 쓰던 은박지 재질은 아니긴한데... 괜찮겠죠?!
ㅋㅋㅋㅋㅋㅋ

 

다같이 걱정하면서도 맛있어서 그냥 먹었어요!
아 그리고 양은 여자 3명이서 5인분시켰을 때 모두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 보니까 또 먹고싶당~
그리고 여기는 미나리를 주더라구요!
요즘 미나리를 주는 삼겹살집이 꽤 있던데 웬 미나리? 했는데
미나리도 기름에 구워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는 내부도 꽤 넓어서 좋았어요.
제가 앉았던 좌식이 싫으신 분들은 테이블 좌석도 많으니
저기에 앉으시면 됩니당!

저희빼고 다 테이블에 앉아계시더라구요ㅋㅋㅋ



크으 마지막으로 볶음밥!!!
이미 재료와 섞어진 밥을 남긴 삼겹살을 넣어서 한 번 더 잘게 자른 후에 섞어주시더라구요!
근데 바쁠 땐 셀프라고 합니다.

그리고 불에 올려서 볶아주면 완성...
누룽지처럼 살짝 되려고 할 때 먹었더니 진짜 맛있었어요.

사실 너무 배불러서 더 먹을 수 있을까했는데 결국 볶음밥도 다 먹었습니다ㅋㅋㅋ



야외자리도 있어서 이제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야외에서 먹어도 되겠어요!

가격도 싸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었습니다.

여기도 체인인 것 같은데,
청라에 와보니 유명한 체인점은 다 있더라구요ㅋㅋ
서울에 유명한 체인을 싹 다 옮겨놓은 느낌?ㅋㅋ
그래서 어디를 들어가도 평균이상의 맛의 식당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9-19 리버프라자 지하1층

영업시간은
16:00 ~ 02:00입니다!
늦게까지 술마시기 좋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