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팔도 이슐랭!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짱맛있었던 필동함박 후기

by suzy-thetraveler 2021. 2. 25.

하남 스타필드는 대체로 식당 가격이 비싸요.
제일 저렴한 게 만원 초중반대 정도?
맛도 엄청 맛있진 않구요...

근데 그 중에서도 유명한 식당이 몇 개 있는데
바로 필동함박초마 입니다.
이 두 식당은 항상 줄이 서 있더라구요!

 

오늘은 필동함박에 가봤습니다.



평소에는 줄이 너무 길어서 먹어볼 엄두를 못냈는데
오늘은 생각보다 사람이 적더라구요!

 

 

 

한 15분 정도 기다렸는데
여기는 주문하면 바로 음식이 나오는 시스템이라
다른데서 시킨 시간이랑 똑같았을 것 같아요!

아마 메뉴가 1개이다보니 가능한 시스템같아요.



짜잔 음식이 나왔어요!
오른쪽은 밥과 왼쪽은 함박스테이크입니다.

가격은 무려 만원!!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아마 스타필드에서 제일 싼 식당이자
제일 맛있는 식당일 것 같아요ㅋㅋ



소스는 투움바 소스처럼 크리미하면서 매콤해요!
저는 진짜 이런 소스를 좋아하는데
이런 소스는 파스타에만 먹어봤지 밥에 얹어서
먹어볼 생각을 못했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

고기야 두말 할 거 없이 진짜 부드럽고
소스와의 조화가 최고였어요.


아 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원래 기대가 많을수록 그 기대감을 충족시키기가 힘든데 이건 진짜 맛있더라구요.
새우도 그냥 얹어져있다기보단 간도 불맛도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실 이 모든 걸 만원에 맛 볼 수 있다는게
제일 큰 메리트일 것 같아요.



요즘은 푸드코트나 푸드트럭도 다
15,000원은 줘야하는데 여기는 10,000원이니까
진짜 가성비가 좋아요!

저기 뒤에 있는 빵도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이렇게 빵에 소스를 발라서 고기랑 같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아 소스는 신라면정도의 매콤함이라
아기들이 먹기는 어려울 수 있는데 주문할 때
이야기하면 소스를 순한맛으로 바꿔주더라구용!

그리고 저는 진짜 맛있었는데
파스타 느끼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ㅎ....
맛있었다는 말을 한 번에 보여주는 접시
ㅎㅎ...


그래서 조선팔도 이슐랭의 별점은?

⭐️

우와 짝짝짝!
별 한개 입니다~

저는 가격대의 장점을 크게 샀어요.

이런 함박스테이크를 10,000원에 먹을 수 있는데 게다가 맛있다!
그렇다면 별을 드려야죠ㅎㅎㅎ

주변에 계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스타필드에서 친구들과 밥을 먹는다면
저는 무조건 여기로 데려갈거예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가게를 몇 번 가봤는데
확실히 맛이 없었던 가게는 없었어요.
평균 이상은 하더라구요!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다!!


-별 1개: 맛있으며 가까이 있다면 꼭 가봐야할 식당
-별 2개: 맛이 훌륭하며 거리무관 찾아가볼만한 식당
-별 3개: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꼭 시간을 내서 가봐야할 식당


위치는
하남 스타필드 3층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 ~ 21:00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