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팔도 이슐랭!

[잠실맛집] 롯데월드타워몰 맛집 반미

by suzy-thetraveler 2020. 4. 9.

내가 롯데월드몰에서
가장 좋아하는 샌드위치집
반미를 소개하려한다.

롯데월드몰에 내가 좋아하는 식당이
몇 개가 있지만 이건 그중에서
제일 특화된 전문 맛집이다!

베트남 샌드위치를 파는 반미맛집!

사실 반미를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여기서 먹어보고 반해서
여러 곳의 반미를 찾아먹으러 다녔지만,
여기가 최고였다.

 

 

위치는 이렇게 벽에 붙어있고
엄청 작고 아담하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푸드코트 뒷편
H&M 맞은편에 있다.

자리는 한 6자리밖에 없어서
가끔 바로 맞은편 벤치?에서
먹어야할 때도 있다.

여기도 처음에 생겼을 땐,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맛집이라고 알려진건지 식사시간엔
항상 차있었다.

 

 

 

 

메뉴는
소고기, 돼지고기, 두개 다 있는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있다!

가격은 6500~8500원까지이고,
음료랑 세트로 하면 8500이었던 것 같다.

하지만,
나의 최애는 바로 돼지고기 반미!

진짜 너무너무 맛있당
ㅠ0ㅠ

다른 식당에서도 반미를 먹어봤는데
단연 여기가 압도적이었다.

다른 곳은 일반 샌드위치의 맛이라면
여기는 딱

나 는 반 미!

이런 맛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 곳 음식의 장점은
양이 엄청엄청 푸짐하다!
안에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

저런 야채들과 돼지고기 수육같은
고기를 넣어주는데
진짜 맛이 엄청 풍부하다!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하고
그러면서 시원하고 상쾌한맛이다!

딱 먹어보면 저 맛 그대로
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리뷰하다보니 또 먹고싶다...

 

 

 

이건 불고기 반미!
얘도 맛있긴한데 나는 돼지고기가
더 나은것같다!

불고기 반미는 진짜 딱 불고기 맛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진짜 양을 아끼지 않는다!
그 덕에 맛이 더 풍부해지는 것 같다.

고기를 저만큼이나 넣어주는
샌드위치는 못 본 것 같아...

그리고 안에 고수오이 이런 것도 들어가는데
싫어한다면 빼고 만들어달라고하면 그렇게 해주신다.

나는 오이를 너무 싫어하기때문에
항상 오이를 빼고 주문을 한다!

나처럼 오이헤이터 분들
오이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저번에 친구를 데리고 가서
먹은 적이 있는데 친구도 너무 좋아했다.

동남아 향신료를 싫어하는 사람은
꼭 고수를 빼고 먹고,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먹으면된다!

나는 고수맛을 좋아해서
넣어먹는데 진짜 짱 맛있다.
내가 지금껏 먹은 샌드위치 중 탑이다!

이게 직장 근처에 있다면
점심으로 매일 사먹을 것 같다.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샌드위치랑은
가격은 비슷하지만,
맛은 정말 천지차이이다.
양도 그렇고...

지인과 식사를 하기위해
가기는 좀 그런 식당이긴 하지만,
친구나 가볍게 먹을 식당을 찾는다면
완전 추천한다!

 

 

————————————————-

그래서 이슐랭의 별점은?

⭐️⭐️

 

우와 짝짝짝!
별 두개입니다~
ㅋㅋㅋㅋ

나는 이 식당의 반미보다
맛있는 반미집을 못 가봤다
ㅋㅋㅋㅋㅋㅋ

반미를 좋아한다면?
점심으로 먹을만한 음식을 찾는다면?
가볍게 먹고싶다면?
(하지만 먹고나면 짱 배부르긴함)
완전

추천추천합니다.

-별 1개: 맛있으며 가까이 있다면 꼭 가봐야 할 식당
-별 2개: 맛이 훌륭하며 거리무관 찾아가볼만한 식당
-별 3개: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꼭 시간을 내서 가봐야할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