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팔도 이슐랭!

[강동맛집] 강동 황도칼국수 칼국수맛집

by suzy-thetraveler 2020. 4. 3.

오늘은
내가 주기적으로 가는 맛집인
황도 칼국수
소개하려한다!
ㅋㅋㅋㅋㅋ

강동에 맛집이
그렇게 많지않아서
항상 멀리 나가야하는데
여기는 그래도 지인이 오면
자신있게 데려갈 수 있는
음식점 중 하나이다!

바지락
굉장히 신선하고
간이 짭조름한게
진짜 맛있당
ㅜㅠㅠ

 

 

 

메뉴는 저렇게 보다시피
5개뿐이다!
보쌈이 있는데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다

항상 가면
나는 칼국수랑 만두를 시키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오잉!
창화당 만두도 판다
ㅋㅋㅋㅋ

익선동 만두 맛집이라는
창화당이 여기까지 오다니
점점 프랜차이즈화 시키려는건가...
이따가 맛을 자세히 쓰기로하고
일단은
칼국수 맛부터!!

 

 

 

크으..
다시 또 먹고싶다
오늘 저녁으로 먹으러갈까...
ㅋㅋㅋㅋㅋ

여기 바지락 칼국수는
텁텁하거나 느끼하지 않고,
얼큰한 맛의 칼국수이다!

일반 칼국수는
국물이 되게 뿌얘서
그런 것들은 먹다보면 텁텁함에
조금 물릴 때가 있는데,
여기는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국물이 칼국수치고는 맑은편이다!

그래서인지
칼국수인데도 국물이 깔끔하고
굉장히 얼큰하다!

 

 



양도 이게 2인분인데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그릇이 어마무시하게 크다!

양이 진짜 많아서
여자 둘이가면 한 번도
끝내본 적이 없고,
남자가 있으면
그래도 다 먹어지긴 했다
엄청 배부르게!
ㅋㅋㅋㅋ

진짜 바지락
얼마나 혜자로운지...
거의 반이 바지락이라해도
맞을정도로
면이든 바지락이든
엄청 싱싱하고 푸짐하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김치가 대박 맛있다ㅠㅠㅠㅠ

이 김치맛이 생각나서
칼국수를 먹으러 간다해도 과언이 아님
ㅠㅠㅠㅠ

 

진짜 맛있는 설렁탕집에서
맛 볼 수 있는 그런 김치다!
김장김치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거!!



 

 

그리고
창화당의 만두도 함께 시켜봤다
ㅋㅋㅋㅋㅋ

스페셜만두..
익선동에서는 한번도
줄때문에 사먹을 엄두를 못내봤는데
드디어 먹어봤다!

 

 

 

짧게 말하자면...
나는 별로였다...
직접 익선동에서 먹으면 다르려나
이런맛이라면
왜 줄서는지 일도 모르겠음
ㅠㅠㅠㅠㅠ

익선동이 좀 그런면이 있지만
그냥 그랬다...ㅠㅠ

저 뒤에 새우볼만두?
굴림만두!는
진짜 맛있었는데
고추만두랑 샤오룽바오는
그냥저냥...

전체적으로 그냥 그랬다

 

 

 

역시 칼국수 집에서는
칼국수를 먹어야한다
ㅋㅋㅋㅋㅋ

쨌든 칼국수는
짱 맛있으니 한번 가보세요..!!

아 그리고 여기는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조금 어렵다
버스를 타면 바로 앞에 내리긴하는데
지하철로는 한참 걸어야함
ㅠㅠㅠㅠ

주차장
엄청 크고 잘되어있기에
차를 끌고가면 되게 좋다!

식당안에도
가족손님들이 많은 것을 보아
다들 주변에 사는
사람들이 오는 맛집인듯함.

 

 

 

이 사진을 보면
칼국수 그릇의 크기를 어느정도
알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는 다른 칼국수집보다
면이 굉장히 두껍다!
오동통통하면서 쫄깃한 면이다!

마치...
일반라면과 너구리라면의
차이랄까...

확실히 평타이상은 치는 가게다
가족끼리 뭐먹지 싶을 때
갈 수 있는 딱 좋은 식당임!

 

주소는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56

칼국수 가격은
8000원!

 

 

———————————————-

그래서 이슐랭의 점수는?

별 2개입니다!
짝짝짝

여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맛집이란 점도 그렇고,
칼국수와 먹는 김치맛이
또 너무 좋기에
별 2개를 주었음!
ㅋㅋㅋ

특히 칼국수를 좋아한다면
꼭 가보시길...

-별 1개: 맛있으며 가까이 있다면 꼭 가봐야 할 식당
-별 2개: 맛이 훌륭하며 거리무관 찾아가볼만한 식당
-별 3개: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꼭 시간을 내서 가봐야할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