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마주하는 모든 리뷰!/전자기기

[닌자믹서기] 닌자 vs 바이타믹스, CT680KR 믹서기 내돈내산 후기

by suzy-thetraveler 2020. 2. 21.

 

오늘은
산지 얼마 되지않은 따끈따끈한
믹서기 닌자의 후기를 써보려 한다!

이번에 믹서가 고장나고,
믹서기를 좋은 걸 사야겠다
마음먹은 이후에 찾아본 결과
닌자 vs 바이타믹스
구도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고민한 모델로는
닌자27만원!
바이타믹스60만원!
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어있어서
고민이 많이 됐다.

 

 

많은 글들과 리뷰를 읽고 비교했다.

그러다가 결정적으로
내가 닌자를 사게된 이유는
사실
20만원대의 믹서도 충분히
비싸다는 사실이었다.

20만원대의 값어치를 할 것이라 믿고
사게 됐다.

결과는?
!!!틀리지않았다!!!

닌자도

정말 어마무시하게 갈아버리는
을 가지고 있었다!!!
아무리 더 좋다한들 가격이 곱절로 차이나는
제품을 사지않음에 다행으로 생각했다.

컴퓨터도 아무리 좋아도
내가 하는 활동은 인터넷 검색뿐이면
그 좋은 성능이 무용지물이듯이...
그저 스무디를 만들고 음식을 만드는 평범한
나에게는 이게 딱 맞다!
사실 훨씬 좋다...!!

 

 

이건 구성품 중 가장 큰 통인
2L짜리, 3중칼날 ㄷㄷ! 

이 닌자제품의 모델명은
CT680KR이다.
인텔리전스 모델인데
저렇게 믹서통을 딱 끼우면
밑에 LED 불이 촤라락 들어오면서
맞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바로 이렇게!
짜잔!

 

이건 3중 칼날을
장착한 가장 큰 믹서통을 사용할 때
나오는 LED이다!

통에 따라서
저 메뉴가 달라지는 것이
진짜 신기하다!!ㅋㅋㅋ
완전 스마트함...!!

아 그리고 그런 글을 봤었다.
과일을 갈아드시는 분이 쓴 글이었는데
닌자거품이 많이 생기고,
바이타믹스는 덜 그렇다는.

그래서 오자마자 이 통에
과일을 넣어서 실험해본 결과...

진짜 그랬다.
거품이 너무 생겨서 먹을 수가 없었다.
ㅠㅠㅠㅠㅠㅠ

!!!!!근데!!!!!!

내가 바보였음!
과일은 이 통에다가 하면 안된다!

과일 갈기에 맞는 칼날통이 따로 있는데
그걸로 했을 땐
전~혀 거품이 없었고,
엄청 부드럽고 깔끔하게 갈렸다!


 

 

그 통이 바로 이통이다!!!

저렇게 REFRESHER라고 쓰여있는 것이
과일에 맞는 믹서모드이다!

....역시...
쓰기전에 항상 설명서를 읽어야한다...

이래놓고 또 안읽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저 리프레셔도
꽤 쎈 느낌이라
항상 젤 위에 보이는 LOW모드를 이용한다.
저 모드로 가는게
가장 과일처럼 부드러운 음식에
맞는 모드인 것 같다.
소리도 덜한데 성능은 끝내준다...

전에 믹서는 갈면
건더기가 엄청 남았는데
이거는 건더기 따위 찾아 볼 수가 없음..!

 

 

 

얘는 퓨레나 밀가루반죽!
약간 외국음식 만들 때 쓰기 좋은 통인 것 같다!
우리나라 요리는 이렇게 뭘 갈아서
음식을 만드는게 잘 없는것같은데
외국 음식을 종종하는 나에게는
아주 유용하게 쓰일 아이이다.

아랍음식을 할 때 특히 좋을 것 같다!
후무스나 팔라펠 삼부사
이런거 만들 때 꼭 꼭 필요한 믹서임.



 

칼날 말고도 이렇게
밀가루 반죽하기에 딱 좋은
날도 같이 준다!

진짜 나한테 딱 맞는 것들만 있어서
너무 만족한다!

근데 머랭 칠 때 쓸 수 있는
핸디믹서기는 또 사야한다는게 슬프다...
저번에 내 손으로 머랭치다가 죽는줄...



자 !
실험을 해보았다
ㅋㅋㅋㅋ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가
완전 많~이
들어간 짱 맛있는
이슐랭표 과일주스!
(래봤자 다 똑같은 그 주스)
ㅋㅋㅋㅋㅋ

여기에 꿀을 많이 넣어주는게
내 주스 포인트라면 포인트!

 

 

티스토리는
왜 동영상은 안올라가지?
내가 못 찾는건가...

티스토리 설명서도 잘 읽어봐야겠다
....^^

어쨌든!
이렇게 부드럽게 갈렸다!

그래서

요즘 우리집 식구들이 나만 보면
자꾸 과일주스를 해달라고 한다.
내가 한게 제일 맛있다고 하는데
......
사람을 어떻게 부릴지 아는 사람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과일 주스가 그게 그거지..



그리고 내가 닌자에서 참 좋았던 건데,
이렇게 음료를 갈고
칼날을 빼고
뚜껑을 끼워주면!

짜~잔
이렇게 바로 믹서에서
텀블러로 변신!

이렇게 아침에 바쁠 때
딱 들고 다니면 얼마나 간편한지 모른다!

손도 잘들어가서 씻기도 너무 편하고!
설겆이도 줄고!

최근 내돈내산 중 가장 잘한 소비..!!
ㅋㅋㅋㅋㅋㅋㅋ

과일용 믹서겸 텀블러 통은
2개에 뚜껑도 2개가 있다.
양은 짐승용량...
ㅋㅋㅋㅋ

총 구성
(통 4개, 텀블러뚜껑 2개, 날4개)
과 성능을 고려하면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기도하다!

믹서는
‘비싼게 좋구나’
느꼈다.

 

————————————

나의 총평은?

바이타믹스와 닌자 중에

때문에 고민이라면??

닌자를 사세요!
충분하게
성능이 무서울 정도로
좋았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