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마주하는 모든 리뷰!/전자기기

[음파전동칫솔] 필립스 음파칫솔 소닉케어 2인커플세트 내돈내산 후기

by suzy-thetraveler 2020. 2. 20.

며칠 전에 도착한
필립스 음파칫솔의 후기를 적어보려한다!

~주변에서 음파칫솔이 그렇게 좋다고~
~한 번 쓰면 일반 칫솔로 돌아오지 못한다고~

워낙 칭찬을 하길래
한번 구매를 해봤다!
ㅋㅋㅋㅋ

 

모델명은
HX9334
2인커플세트
이아몬드 케어인데
전 모델이라 싸게 파는 것 같았다.
이 구성에 가격은
16만원정도!

가장 최근 모델에 비하면
가격이 거의 반값 수준이다!

이 모델에 비해서 새로운 모델이
많이 바뀌진않은 것 같은데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되서
핸드폰으로 맞춤 케어를 할 수 있었다.

하지만 나는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도
안 쓸 확률이 높기에
이 모델로 선택했다.

양치하는 것도 일인데
거기에 매일 핸드폰을 키고 보는 건
너무 귀찮을 듯했다.

 

칫솔모
작은 것과 지금 끼워놓은 보통 사이즈가 있다.
근데 작은 사이즈는
아무래도 안쓸 것 같다.
이 사이즈가
딱 맞는 느낌이 들었다.

사실 이것도 처음엔
너무 칫솔모가 작지않나 했는데
쓰다보니 더 크면 이에 무리가 가겠구나 했다!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음파칫솔을
처음 접한거라 그런지 몰라도
생각보다 진동이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sensitive모드로만 사용했었다.

근데 또 며칠 쓰다보니
적응이 되서 이젠 아무렇지도 않다!

음파칫솔을 쓰면 확실히
일반 칫솔을 썼을때보다
치아표면이
스케일링 했을 때 느낌이 난다.
그치만 그게 마모를 시키는 느낌은 아니다.

 

그리고 저 유리컵은
바로 충전컵이다!
저기안에 넣어놓으면
칫솔이 자동으로 충전이 된다!

유리컵 차저 사진을 못찍었는데
그 위에 올려놔야지 충전이 된다.
결국
을 꽂아놔야
충전이 되는거라 그점은 불편했다.

그래도 그냥 칫솔만 화장실에 두다가
배터리가 떨어지면 충전해도 된다!

 

 
———————————

나의 총평은?!

가격을 많이 비싸게 주지않았음에도
음파칫솔의 효능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기에
매우 만족했다!

1. 이가 확실히 깨끗이 닦이는 느낌
2. 양치할 때 힘이 많이 안들어감

아 근데
입을 벌리면서 계속 써야하니까
물(침?)이 줄줄 흐르긴한다
ㅋㅋㅋㅋㅋ

화이트닝 효과가 2주안에 나타난다는데
그것도 한 번 경과를 두고 확인해봐야겠다!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