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마주하는 모든 리뷰!/전자기기

[오난코리아 H3] 루메나 H3 휴대용 무선가습기 내돈내산 리뷰

by suzy-thetraveler 2020. 4. 2.

라섹 수술을 준비하면서
다들 가습기를 꼭 준비하라고 해서
핫트랙스에서 여러가지를 비교해보다가
구매하게 된 휴대용 가습기를 리뷰해보려한다!

핫트랙스에 가보면
여러 종류의 가습기들이
물을 내뿜고 있다!
ㅋㅋㅋㅋ

그 중 단연 돋보였던
오난코리아 H3 무선 가습기!

지금 찾아보니
인터넷 최저가는
29,000원 정도!




그 이유는 일단 미니 가습기들중에
분사력이 가장 좋았다!
사진으로도 보이듯이
휴대용으로는
최고의 분사력을 자랑하는듯!

마치 압력밥솥같기도 하다
ㅋㅋㅋㅋㅋㅋ

버튼을 누르면 조절도 가능한데,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함.

시간당 분무량을 보면

1단계는 30ml
2단계는 60ml
3단계는 110ml
를 분사한다고 한다!

짝짝짝
칭찬해

 

 

이렇게 버튼이 있는데
위에 물방울 모양 버튼을 누르면
3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그리고 밑에 보이는
햇빛모양은 누르면 빛이 나온다!
방이 깜깜할 때는
이 빛이 엄청 환한데
낮에는 켜놔도 사진으로는 보이지않는다

근데 나는
불빛이 좀 싫다

충전을 할 때는 저 불이 깜빡깜빡하는데
나는 저렇게 항상 불이 켜져있는게
라섹수술했을 때는 특히 너무 거슬렸다

 

그리고,

버튼위에 보면 파란빛이 보이는데
이건 배터리 양을 표시해주는거다!
배터리가 없을 땐,
빨간불이 들어온다!

나처럼 완전히 깜깜한 곳에서만
잠을 잘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 불 때문에 비추천이다!

 

 

 

사진상으로는 밝지 않아보이지만
버튼을 켜두면 깜깜한 곳에선 엄청 환하다!
그런데
저렇게 불을 켜두지않아도,
어느정도의 빛이 있다.

그래서 나는 자기전에
항상 저 빛을 가리고 켜두고 잔다
ㅠㅠㅠㅠ

왜 항상 빛이나게 해놨는지는
알 수가 없다....

아마
보조등을 켜두고 자는 사람이
만든 가습기인가보다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이 가습기는
휴대용치고는 엄청 용량도 크다
700ml를 담을 수 있다!

미니가습기를 쓰면
은근 물을 자주 갈아야해서
되게 귀찮았는데
이건 최대로 틀어놔도
7시간정도는 가니까 편리하다!

그리고 요즘 사면
추가 필터는 다 주는듯하다!

핫트랙스에서도 추가필터를 주더랑
필터 교환 주기
3~4개월이라고하니
참고하세용~

 

 

 

나는 라섹을 하고나서
눈을 관리하기위해
항상 들고다닐 수 있는 가습기가
필요했기에
이 모델이 딱이긴 하다!

카페에 가서도 저렇게
틀어놓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선가습기라서
선이 필요없어서 침대의 어느편에도
둘 수 있는 것이 편했다!

다만
분무량을 최대로 틀어놓으면
그렇게 오래가진 못한다

가득 충전했을 때,
최대 분무량 3단계 기준
4시간?정도 되는듯

2단계로 틀어놓으면
대략 6~7시간?
약하게 틀어놓으면
아침에 일어나도 계속 켜져있는것을 보아
단계별 전력소비가 꽤 큰듯하다.

그리고 정 무선으로 쓰고싶으면
보조배터리를 끼워놓는 것도
방법 중 하나인듯!

배터리용량은 2500mAh이다!

 

 

————————————————-

 

나의 총평은?

 

휴대용 가습기로 최고인듯
700ml를 담을 수 있고 분무량
너무 좋다!
게다가 무선이다!

그러나
밤에 잘 때 불빛을 싫어하는
나같은 사람에겐 치명적 단점이다
ㅠㅠㅠ

나는 조그만 불빛도 싫어해서
더 그렇긴한데
일반 사람들은 전혀 신경안쓰일 정도의
불빛이긴함!

어쨌든 그래도
이만한 가습기 없기에
추천....

그리고 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