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마주하는 모든 리뷰!/전자기기

[Anker SoundCore Flare] 앤커 사운드코어 플레어 블루투스 스피커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최고

by suzy-thetraveler 2020. 3. 8.

오늘은 내가 몇 년전부터
아주아주 애용하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대해 리뷰를 해보려한다.

집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몇 개가 있는데,
그 중에 가장 싸고 가장 음질이 훌륭하다.
물론,
휴대용 중에서 말하는 것임!

휴대용 중에서는
가성비 최고
음질을 자랑한다고 말할 수 있다!

디자인도 꽤 나쁘지않다!
여자 손으로 잡아도
그립감이 좋고,
그렇게 크지않다.

스피커가
플라스틱으로 마무리 된 것이아니라
천? 같은 재질로 마무리 되어있는데
지금껏 사용하면서
그것때문에 먼지가 묻는다거나
그런 적은 없었다!

그리고 정말 신기한게
이게 워터프리 제품이다!
완전히 수심속으로 들어가는
방수는 안되지만,
그냥 바닷가 모래에 둬도 되고
수영장에 두다가
물이 어느정도 몇 번 잠기는 건 괜찮다!

발리갈 때 가져가서
바닷가에 뒀었는데도
전혀 문제 없이 잘 작동해서
너무 좋았다
감동쓰

이렇게 좋은 제품의 가격
바로
최저가 기준
5만 8천원대이다.

우와우
박수를 보냅니당 짝짝짝
AI전문스피커 비교를 하기는
좀 그렇지만
집에 있는 카카오나 구글홈이랑
비교를 해보면
음질 차이
정말 어마어마 하다!

이 스피커가 정말
매력있는 이유는 또 있는데
그건 좀 있다 말하겠다!

위에 사진을 보면 이렇게 충전하거나
AUX에도 연결이 가능하고,
또 밑에 저렇게 불도 들어온다!
저 불은 어플에서도 변경가능하다

근데
충전하는 곳이 조금 불편하다.
내가 옛날에 사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요즘 다 C타입인데 아직 저건 옛날타입이라
충전기 통일이 안되서 아쉽다.
요즘걸로 사면 C타입으로
충전할 수 있으려나?

이게 바로 내가
이 스피커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인데
저 밑에 보이는
베이스 버튼이 바로 그 이유다!

저걸 쓰고 안쓰고
저음역대의 음질이 차원이 달라진다.
5만원대의 스피커에서
베이스 기능을 이렇게 잘 구현하는건
없다고 생각한다.

저거 키고 음악들으면
뚬치뚬치 완전 신나는데,
가끔 명상 음악을 듣거나 할 때는
또 끌 수 있어서
깨끗하게? 청아하게 들을 수도 있다!

젤 위에
태양무늬는 불을 끄고
킬 수 있는 버튼이다

그리고
이 스피커는
정말 대충만든게 아니라는 걸
알 수 있는 것들 중 하나가
또 밑에 고무 마감이다.

어디에 올려도 미끄러지지않게
고무를 이쁘게 덧대어 놓았는데,
솔직히 3만원 더 비쌌다고해도
인기가 많았을 것 같다.

저거 덕분에 테이블 위에나
아무 곳에 올려놓아도
미끄러지지않아서
테이블이 흔들려도 안정감있었다

그리고 저 불빛
음악에 따라서 바뀌기도 하고
원하면 그냥 꺼버릴 수도 있고,
아니면 한 색으로 고정도 가능하다.
원하는 색으로!

그걸 여기 어플에서
할 수 있는데,
음악에 어울리는 빛이나
음질 모드, 빛의 색, 세기
다양한 모드를 여기서
설정할 수 있다!

가끔 음악을 틀어놓고
거기까지 다시 가서 버튼을
눌러 끄기가 귀찮을 때가 있는데
어플로 다 가능하기에
참 편리했다.

요즘 다시 찾아보니까
새로운 모델들도 많이 나왔던데
그것도 물론 좋겠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이것도 아직까지 참 좋은 모델이다.

신형모델에 구형모델
견줄 수 있다는 건 정말
잘 만든 전자제품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우리집 갱얼쥐 사진 보고가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아 맞다!
저걸로 강아지 신신안정음악
틀어줘도 브루가 참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

————————————————-

그래서 나의 총평은?

여유자금은 많이 없는데
음질은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앤커 사운드코어 플레어를 추천합니다.

자전거에 끼워다니기도
물놀이에 함께 가져다니기도
소풍에 들고다니기도
간편하고 좋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