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마주하는 모든 리뷰!/생활제품

[장유산균 추천] 세노비스 슈퍼바이오틱스 vs 종근당 락토핏 내돈내산 리뷰

by suzy-thetraveler 2020. 3. 1.

나는
장이 건강한 편이다.
그래서
한 번도 볼일을 볼 때
불편한 일을 느껴본 적이 없었다.

그러나,
나의 하비는
나와 완전 반대로
편하게 볼일을 볼 일이 잘 없는
불쌍한 남자이다!
ㅠㅠㅠㅠ

하루에 몇 번이나
화장실을 가야하고(최소 2번이상)
조금만 잘 못 먹어도 난리가 나는
쿠크다스 장을 가지고 있다.

이런 사람도 있구나 라는걸
하비를 만나고
처음 알게됐다
ㅋㅋㅋㅋ


 

 

그래서 하비는
장유산균을 챙겨먹고 안먹고가
매우 차이가 나는 사람이라
항상 챙겨먹는다.

유산균을 브랜드별로 여러개
시도해봤는데 그 중 가장
효과가 좋았던 건
바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이다.

종근당 락토핏
꽤 맛있어서
나도 가끔 뺏어먹을 정도로
먹기는 좋았는데,
하비가 직접적으로 크게
효과를 느끼진 못했다.

나도 그 차이를 알 수 있었던게
락토핏을 먹을 때보다 세노비스
먹었을 때 확실히 하비가
화장실을 덜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래서 항상 유산균을 꼭 챙겨준다.
왜냐면
밖에 놀러가서도
계속 화장실 찾아다니면
나도 귀찮고 힘드니까말이다
ㅠㅠ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신기하다.
저런 작은 가루가 몸에서
좋은 작용을 한다는게
,...!!!

어쩌다보니 세노비스것만 먹게되서
약팔이같지만ㅋㅋㅋ
진짜 좋아서 좋다고 말하는걸 뭐...

하비와 같은 장이 진짜
안좋은 사람들에게는
세노비스 슈퍼바이틱스가 가장
도움이 많이 되는 약이라 생각한다.

근데
나처럼 건강한 장을 가지고 있고
예방? 보충 용도로만
유산균을 찾는 사람이라면
사실 락토핏도 나쁘진 않은 것 같다.

특히 애기들이라면
락토핏을 선호할 것 같다.
알약은 먹기도 힘들고,
맛도 있으니까
ㅎㅎㅎ


 

 

성분은 이렇게 되어있다.
프로바이틱스 수
무려
100억!
ㅋㅋㅋㅋㅋㅋㅋ

종근당10억이던데
이래서 효과가 달랐구만!!!
방금 찾아보고
알게됐다
ㅋㅋㅋㅋㅋㅋ

100억이라니
일십백천만일억..
이러면서 셌다
너무 보기 힘든 숫자라
ㅋㅋㅋㅋㅋ
저 숫자가 내 통장에
찍혀봤으면
ㅋㅋㅋ킄킄킄

참고로,

슈퍼바이오틱스
장에 좋은 균을 증식시키고
나쁜 균을 억제한다.
그래서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임!

요즘 안그래도
코로나때문에 다들 걱정인데
면역력을 키워야한다면
비타민유산균을 챙겨먹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한다.

코로나가 보니까
젊은 사람들은 무리없이
지나가는 감기같지만,
연세가 있는 사람들에겐
무서운 질병이 되는 것 같다.

 

이렇게 보조약을
먹어서 면역력을 올릴 수 있다면
뭐든 할 수 있는대로 해두는게
좋은 예방법이 아닐까싶다
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유산균은 아침에 일어나자
먹는게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한다.

——————————————-

그래서 나의 총평은?

과민성 장이나 배변활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꼭 한 번 먹어볼 만한 약인 것 같다.
하비한테만 효과가 있던 거일수도 있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세노비스 대표 보충제인걸 보면
꼭 그런건 아닌듯.
하비도 변화를 크게 느껴서 항상
찾는 약인만큼 추천함!!

그리고
유익균이 선천적으로 부족한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1년간 좋은 유익균을 투여한
다큐멘터리가 있었다.
<생로병사>로 나오는데
내가 봤던 건 <ebs>였던 것 같은데 어쨌든!

https://youtu.be/cqnHRVojpwE

유투브에서 짧은 영상만 찾았다!

다큐멘터리에 대해 잠깐 말하자면,

건강한 사람의 대변에서 나오는 유익균을
채취해서 과민성대장증후군의 사람들에게
1년간 먹이고 실험을 한 결과가 나왔던 것 같은데
정말 놀라웠다!!

저 다큐를 보면서 아무리그래도 다른 사람의

대변이라 어떻게 그럴 수 있지 했는데
좋은 성분이 많다니.. 참 신기하당...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전체 영상을 보길 추천한다.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이 많다!

그것처럼 슈퍼바이오틱스도 장기간 먹으면
장내 성분이 바뀔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하비에게도 꾸준히 먹여볼 생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