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마주하는 모든 리뷰!/생활제품

[비타민 추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우먼 내돈내산 리뷰

by suzy-thetraveler 2020. 2. 29.

내가 평소에
매일 먹는 비타민은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이다.

오쏘몰
비타민 함량이 너무 큰 것 같아서
일주일에 1번 아니면
몸이 좀 피곤하다 싶을 때
먹어주는 편이라서
평소엔 항상 세노비스를 먹는다.

항상 트리플러스(남녀공용)을
먹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우먼으로 바꿔봤다!


일단 트리플러스와 다른 점은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추가되었다는 것!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샀는데
거기에 있는 모든 비타민들과
비교해봤을때
가장 균형적으로 성분이
들어있었다!

다른 집중형 비타민들도
좋지만 나는 약을 챙겨먹는 것도
굉장히 귀찮아하는 편이기에
한 번에 모든 것들이
해결될 수 있는 약을 선호한다.

그렇다고 성분들이
모자라지도 않기에 내게
딱 맞는 비타민인 것 같다.



트리플러스 우먼의 가격
4만원에서 5만원대!
양은 90알에서 100알 구성!

약 모양은 이렇게 생겼다.
생각보다 알약크기가 커서
나같은 쫄보는 매번
삼킬때 약간 무섭다.

저번에 한번
저게 가로로? 들어가져서
켁켁하고 혼자 쌩쇼를 했다
ㅠㅠㅠㅠㅠㅠ

근데 다른 비타민들도
크기가 다 크던데
꼭 저렇게 커야하는걸까...
작게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세노비스같은 비타민은
트레이더스코스트코에서
사는게 저렴하고
유통기한 걱정이 없는 것같다.

온라인은 싸긴한데 확실히
직접 사는 것보다 유통기한
짧아서 찝찝했다.

안에 성분표는 이렇게
종이로 다 들어있다!
하지만
읽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ㅋㅋㅋㅋㅋ

나도 블로그에 포스팅하는게
아니었다면 다 읽어보진 않았을것
ㅋㅋㅋㅋㅋㅋ

세노비스는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비타민D와 오메가3, 엽산
모두 함께 들어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든다!

오메가3가 비타민과
함께 있는 경우는
거의 없고
대부분
따로 알약을 먹어줘야하는데
트리플러스는
그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그렇다면
효과는 어떨까?

사실
오쏘몰 리뷰에도 말했듯이
나는 딱히
비타민에 대한 효능을
크게 느끼지 못하는 편이다.

이번엔 트리플러스 우먼으로
처음먹어 봤는데

트리플러스(남녀공용)과 비교해도
크게 다른 느낌을 느끼진 못했다.

난 비타민을 먹은 효과를

굳이 생각해보면
먹어서 좋아졌다기보단
안먹었을 때
좀 더 피곤했나? 싶지만
거의 위약효과와 같은 수준의
정도이다.

그런데도 매번 챙겨먹는 이유는
평소에 과일이나 야채를
잘 챙겨먹지 않는 편이라서
건강이 걱정되기 때문이다.

예전에

건강이 안좋아져 수술을 했었는데,
그땐 내 생활패턴이 불규칙했고
매일 인스턴트를 먹고,
그러다보니 환경호르몬에 노출되었기에
건강이 안좋아진게 아닌가 싶었다.

그래서
혹시 그런 나쁜 것들에 노출되도

이것들과 싸울 좋은 성분이
있으면 더 낫지않을까 싶어,
예방하고자 평소에 챙겨먹는 편이다.

———————————

그래서 나의 총평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비타민을
찾는다면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딱이라고 생각합니당!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