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마주하는 모든 리뷰!/그 외 리뷰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포레스트 테스트 해보기, 결국 어플 광고였어?

by suzy-thetraveler 2020. 2. 28.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검색어에 계속 올라와 있길래
이게 뭐지 하고 한 번 해봤다.

난 심리테스트 같은걸
참 좋아하는데 나뿐이 아니라

모두들 심리테스트를 좋아하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일단 주소는
http://forest-mt.seekrtech.com/
이다!

처음 시작하면
되게 마음이 편해지는
아름다운 음악이 나온다.
좋아좋아

일러스트도 너무 이뻐
ㅠㅠㅠㅠ
아기자기하게
예전에 미스터케이에서
자주하던 심리테스트
감성을 건드린다..

90년대 중반까지는
다 알법한 플래쉬 심리테스트
ㅋㅋㅋㅋㅋ
초딩때 참 열심히 했는데
ㅋㅋㅋㅋ

이렇게 씨앗을
심는 걸로 심리 테스트가
시작되고
이런 저런 질문들을
물어본 후에
자기에게 맞는 식물을 추천해준다

이게 뭐라고 이렇게
난리인가 싶지만
이런거 꼭 해봐야하는 사람은
바로 나야
빠 둡바 두비두바

10대에서 20대 클릭 뉴스는
이 사이트가 가장 높더라
ㅋㅋㅋㅋ


기분좋게 테스트를 끝낸 결과
나는 곰발바닥이 나왔다.
ㅋㅋㅋㅋㅋㅋ
우왕 내 성격이랑 딱 맞다!
싶었지만
사실 저건 누구에게나 다 맞겠지..

보통 가까운 사람이
기쁘거나 슬프거나 화나거나
신경쓰이지 않나...
자기가 좋아하고 싶은거에
집중하는건 당연한거고..
ㅎㅎㅎㅎㅎ

이런걸 다 알면서도
우리는 항상 심리테스트를 하고
맞춰주면 참 좋아하는 것같다.

아마 이쁜 말들로
우리의 인생이나 성격을 꾸며주기를
원하는 거겠지.

그래서 타로나 점집도 사람들이
많이 가게되는 것 같고.

그리고 다음으로 넘어가
식물 얻기를 눌러보니
포레스트라는 어플이 나왔다
ㅋㅋㅋㅋ

와 요즘 광고는 이렇게
하는거구나 싶었다.

진짜 너무 천재적이야~~~

알아보니
핸드폰 사용시간을
줄여주는 어플이라길래
또 나는 깔아봤다

내 식물도 갑자기
애정이 가서 받고싶고해서
ㅋㅋㅋㅋㅋㅋ

내 곰발바닥~~~~
내 한아름송이~~~~
(내가 지어준 이름임ㅋㅋㅋ)

이렇게 어플을 깔아보니
내가 쓰지않는 시간동안
식물이 자라고
그 시간안에 내가 핸드폰을
만지면 식물이 시들거나 썩는다고 한다.

집중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어플인거같긴한데
나는 타임스프레드가 있으니
그냥 결국은 다시 지웠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영어라서 별로ㅎㅎ

내 곰발바닥..안뇽...
평생 널 잊지않을게...
ㅋㅋㅋㅋㅋ

한 번씩 해봐도 재밌는 테스트일듯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