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굿노트속지

[굿노트속지 다이어리 공유] 굿노트 2021 캘린더 플래너 무료나눔!(+위클리, 먼슬리, 하이퍼링크적용)

by suzy-thetraveler 2020. 12.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만들어 본 2021 굿노트 캘린더를 무료나눔하려합니다!

얼마 안남았지만 올해 12월달부터 작성가능합니다.


먼슬리와 위클리 그리고 모눈 종이로 구성되어있고, 하이퍼링크가 적용되어있어서 페이지 이동이 간편해요!


 

 


1월 캘린더 예시예요!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w 동그라미를 누르면 그 주의 위클리로 이동할 수 있어요.

먼슬리에는 이달의 목표와 해야할 일을 계획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위의 달력의 숫자를 누르면 그 달로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위클리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달력에서 w를 누르면 그 주의 위클리로 이동해요!

위클리는 투두리스트와 읽은 책 리스트를 기록 할 수 있게 해봤어요.

그리고 미니 달력으로 쉽게 달력을 보고 게획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렇게 몇 째주인지 표시가 되어있어서 굉장히 편리해요!

그리고 일반 노트도 만들어봤어요!


 

 


모눈 종이 형식!


 

 


일반 무지 노트 형식!

이렇게 2가지로 만들어봤어요~!


굿노트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파일을 다운하시고 비밀번호를 치시면

공유하는 아이콘을 누를 수 있어요!

거기서 굿노트에서 열기! 누르면 끝!


 

 


그리고 모든 달력과 위클리의 버튼이동은 저기 위의 버튼을 눌러야 활성화 된답니다!

저는 처음에 몰랐어서 왜 안되지?? 했었기에 알려드립니다ㅎㅎ

많은 분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2021 Planner-보호됨.pdf
0.75MB

 



파일은 암호가 걸려있어요!

필요하신 분은
비밀댓글 달아주시면 비밀번호 알려드릴게요!

광고 아무거나 하나만 눌러주시구,,(힘들게만들었어요ㅠ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곧 가계부와 일기장 파일도 무료나눔 할 예정이라 필요하신 분들은 블로그 구독해주세요~ㅎㅎ

반응형

댓글